google-site-verification=li89tFZfomo2IahBr__T4b6wT6Ub1UX6dcVDpV0c2tE
 
  • 모델랩

모델디렉터스, 전속 모델들의 해외 진출 소식 이어져

최종 수정일: 9월 6일

전문적인 디렉팅을 통해 국내 패션 시장에 해외모델을 제공해 온 모델디렉터스에서 국내 모델 매니지먼트 사업을 시작하며 최근 국내 전속 모델들의 잇따른 해외 진출 소식을 전했다.


모델디렉터스와 전속계약된 모델들 중, 데뷔 1년만에 파리, 밀라노, 스페인까지 수많은 국가와 도시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는 박석민부터, 헤어스타일을 바꿔 이미지 변신을 꾀하고 D MANAGEMENT MILAN과의 계약에 성공한 이청식까지 2022년 F/W 시즌에서의 선전이 주목된다.


모델디렉터스 소속모델 2021.12.13(좌측부터 박석민, 성민서, 이청식)


이 외에도 해외 활동에 두각을 나타내는 모델디렉터스 전속 모델로는 WOMEN 파리와 밀라노에서 매 시즌마다 안정적으로 활동 중인 모델 손윤아를 비롯해 지난 시즌에도 성공적인 해외활동을 마치고 돌아온 장민영, 권예찬이 있다.



모델디렉터스 소속모델 2021.12.13(좌측부터 손윤아, 장민영, 권예찬)



모델디렉터스는 지난 11월 8일 창사 10주년을 맞이했으며, 이는 모델 에이전시 업계의 존속 평균을 훨씬 웃도는 이례적인 업력이다. 국내모델 매니지먼트를 런칭한 지 채 2년이 되지 않은 시점에서의 전속 모델들의 연 이은 해외진출 성공은 10년간 쌓아온 해외 거래처와의 단단한 유대감과 신뢰를 바탕으로 가능했다는 평가다.


모델디렉터스(대표 신영운) 측은 "다년간의 해외 에이전시의 경험을 바탕으로 해외 활동에 전문화된 모델 관리 시스템이 구축되었다. 잠재력 있는 신예 모델의 영입을 지속적으로 진행하여 국내 모델들의 해외 진출의 선두 매니지먼트가 될 것이다” 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회수 0회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