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li89tFZfomo2IahBr__T4b6wT6Ub1UX6dcVDpV0c2tE
 
  • 모델랩

신인모델 박석민, 글로벌 에이전시 '메트로폴리탄' 전속계약 체결


투데이코리아=김영준 기자 | 외국인 모델매니지먼트사 모델디렉터스(Model Directors, 대표 신영운)가 국내 모델매니지먼트 사업까지 확장한 가운데 한국인 모델을 해외로 진출시켰다.


모델디렉터스에 따르면 모델 박석민(남)은 글로벌 모델 에이전시인 ‘메트로폴리탄 모델 그룹’과 계약을 체결한 것으로 알려졌다.


신인모델 박석민은 파리에 위치한 ‘메트로폴리탄’ 과 계약을 체결한 가운데 이탈리아, 영국 등 유럽권 국가로부터 러브콜이 쇄도하며 해외 활동에 청신호가 켜졌다.


특히 박석민은 국내에서도 주목 받고 있는 신인모델로서 회사에 캐스팅 되는 동시에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국내모델 시장에서 주목 받고 있다.


관계자는 “박석민은 188cm의 큰 키와 우월한 신체적 율로 한국인 모델로서는 가장 이상적인 매력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성실함과 노력을 바탕으로 해외 패션계에 진출하는 좋은 케이스의 모델”이라고 전했다.


한편, 모델디렉터스는 패션/뷰티 종합광고 플랫폼인 Model Directors와 Visual Directors 두 사업부를 운영하고 있다. 양사 협업을 통해 국내 패션/라이프스타일 업계와 소통하며 모델 및 광고 제작대행 솔루션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데뷔 3개월차' 신인 모델 이예리, 모델디렉터스와 전속계약

모델디렉터스 유튜브 공식채널 ‘엠디컷’ 유명인 ‘하재익’ 메인 MC 발탁

모델디렉터스, 전속모델 성공적 해외 진출..."복귀 후 서울패션위크 준비"

키워드#모델박석민 #모델디렉터스 #metropolitan #메트로폴리탄


김영준 기자

출처 : 투데이코리아(http://www.todaykorea.co.kr)

조회수 1회댓글 0개